(주)푸르밀
대표이사 : 신동환
사업자등록번호 107-86-89241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서울영등포-3582호
고객상담센터 : 080-700-2001 ㅣ FAX : 02-2639-30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60, 푸르밀 본사
(주)푸르밀 ㅣ 대표자 신동환
사업자등록번호 107-86-89241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서울영등포-3582호
(0728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60, 푸르밀 본사
A.
냉장유통 제품의 경우는 저장온도와 조건이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소비기한 내에 드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특히, 개봉된 상태라면 냉장보관 상태에서 가급적 빨리 드시기를 권장드립니다.
A.
바나나에서 흔히 확인할 수 있는 씨처럼 보이는 작고 검은 물질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바나나의 씨앗으로 발달하는 기관인 배주가 퇴화하여 형성되는 물질으로, 침전이 생길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없으니 안심하고 흔들어 드셔주세요.
A.
살균시 우유의 경우 살균방법, 온도, 시간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맛이나 촉감이달라지게 되고, 가공유나 환원유의 경우 첨가물이나 성분조성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특히 원유의 품질에 따라 지방, 단백질의 함량과 미생물이나 효소의 분해에 의한 맛이나 냄새 등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A.
우유에는 기본적으로 칼슘을 포함한 100가지 이상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우유 속에는 100ml 당 10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A.
살균유에서 이상취가 나는 것을 숙성취라고도 하는데 우유 중에 존재하는 지방분해효소나 산소, 빛에 의해의 유지방의 분해, 산화가 유발되고 분유취와 같은 이상취를 유발할 수가 있습니다.
A.
해당 벌레는 봄가을 환절기에 유통단계에서 문제되는 진드기 종류로 추측됩니다. 대부분은 야채 등에서 옮겨붙어오는데, 이 벌레가 우유 냄새와 어두운 부분을 좋아해서 우유가 묻은 접착부위 주변부로 모이게 됩니다. 개봉전에 발견하셨다면, 유통과정 보관창고에서 옮겨지는 경우입니다. 상담 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
우유는 고온살균과 밀폐상태에서의 충전, 0~10℃의 낮은 온도에서 보관, 유통되어 벌레가 혼입되어 제조되기도 어렵지만 개봉 시 살아있을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다만, 유통과정에서 주변 환경의 벌레(특히 화랑곡나방처럼 이빨이 날카로운 애벌레)가 포장을 뚫고 들어가는 사례가 다른 회사에서 발견되는 바는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분석은 제품을 수거해서 확인해봐야 알 수 있어 상담 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
액채식품은 용량으로 표기하도록 되어있습니다. ml는 무게(g)가 아닌, 용량(부피)을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A.
우유팩은 수분흡수, 중력 등에 의해 옆으로 벌어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외부에 습기가 많고 온도가 높아지는 하절기(5월~9월)에 특히 많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내용물이 응고나 냄새의 변화 없이 단순히 팩만 부풀었다면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므로 정상적으로 섭취하셔도 됩니다.
A.
공장별로, 살균기별로 온도, 시간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우유의 고소한 맛이 차이가 나타날수 있습니다. 우유는 원유100%로 안심하고 드셔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