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푸르밀,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제품 촬영현장 공개
  • 2018-07-25 오전 9:35:37
  • 395



- 배우 하지원,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5년 연속 푸르밀 전속모델 계약
- 비피더스, 엔원, 바나나킥우유 등 푸르밀 대표 유제품과 함께 촬영 진행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20일 전속모델 하지원과 제품 촬영을 진행하고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푸르밀은 지난 2014년부터 5년째 하지원과 재계약을 이어오고 있다.

하지원은 이날 ‘몸도 마음도 푸르밀로 건강하게 가벼워지는 하루’를 주제로 ‘비피더스’, ‘엔원(N-1)’, ‘바나나킥우유’ 등 푸르밀이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유제품과 함께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푸르밀은 ‘비피더스 BB-12®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발효유 브랜드 비피더스, 체내 면역세포 중 하나인 ‘NK세포(자연살해세포)’에 주목해 선보인 신개념 기능성 발효유 엔원(N-1)을 비롯해 농심과 협업해 출시한 바나나킥 우유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가나초코우유, 뼈가튼튼 고칼슘저지방 우유, 푸르티 컵 등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하지원은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밝은 미소와 함께 푸르밀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5년 연속 푸르밀 모델로 활약한 만큼 자연스럽고 프로패셔널하게 촬영 분위기를 이끌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푸르밀 관계자는 “하지원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신뢰감을 주는 것은 물론 깨끗하고 신선한 푸르밀의 제품 컨셉과 잘 어울려 5년 연속 함께 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