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앞둔 수험생들, “지금부터 먹거리 신경 쓰며 장 건강 챙겨요”
  • 2019-11-06 오후 4:16:35
  • 42
수능 앞둔 수험생들, “지금부터 먹거리 신경 쓰며 장 건강 챙겨요”
- 시험 당일 컨디션 관리 위해 미리 유산균, 식이섬유를 섭취하자는 움직임 활발
- 푸르밀, 24년 전통의 비피더스로 매년 수험생 장 건강 지켜와


수능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장이 예민한 수험생은 시험 당일 컨디션 관리를 위해 지금부터 장건강을 챙기자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특히 공부 중에도 틈틈이 간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출시된 유산균과 식이섬유 함유 제품은 편의성은 물론 효과까지 뛰어나 인기다. 연구 검증을 거친 24년의 스테디셀러부터 상큼함을 더한 과일 맛 에너지바까지 다양한 제품이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24년간 수험생 장 건강을 지켜온 푸르밀 ‘비피더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1995년 선보인 ‘비피더스’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출시 후 24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다. 비피더스에 함유된 ‘비피더스 BB-12®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 덴마크의 크리스챤 한센에서 개발했으며, 200여편 이상의 연구논문을 통해 장 건강과 체지방 개선 효과가 검증됐다. 또한 고려대학교 식품공학과 이광원 교수팀이 진행한 연구에 따르면, 푸르밀 비피더스에 함유된 비피더스 유산균은 1mL 당 1억 마리 이상으로 월등히 높은 함유량을 보였으며, 유산균의 생존률 또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푸르밀 관계자는 “수능이 다가오면서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구매가 늘고 있다”며 “연구논문을 통해 검증된 제품인 만큼 효과에 만족하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말했다.